빠른창업상담
나를 위한 카페 _ 나인 브랜드스토리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스마트한 현대인들의 관심과 니즈를 반영한
9가지 테마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브랜드 목표

다트나인은,
소자본 창업의 든든한 사업 파트너로서 늘
곁에서 응원하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국내 커피 시장의 유일한 Blue Ocean 은 특수 상권 입니다.
현재 대한민국 커피 시장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양극화가 심하며, 개인
커피전문점(특히 중소형)의 폐점의 가속화가 진행되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현장에서
피부로 느끼고 거시적 전망이라고 표현하기보다는 현재 진행형이라고 생각이 드는
국내 커피 시장의 현재 입니다. 하지만 다트나인 본사는 현재 대한민국 커피 시장의
상황에 맞추어 수익성 극대화를 위하여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이 완벽히 형성되어
있는 특수 상권 (휴게소, 영화관, 대형 쇼핑몰, 독점 매장등)에 출점을 도와드리며
점주님들의 안전한수익을 보장하도록 하는것이 목표이자 브랜드 설립 이유 입니다.

대표이사   박 연 국

TOP